티스토리 뷰

꽃샘추위가 심술을 부리고 3월에 눈이 흩날리던날

동생들을 대학로에서 만났다.


메뉴를 고민하다 2층에 자리잡은 

취미로하는포차 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막상올라와보니 웬걸

포차와는 거리가 먼 깔끔한 분위기


안주가 포차느낌이 아닌가 해서 망설이다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듯 해서 자리를 잡았다.





처음으로 시킨 밀페유나베

가격대비 맛이 꽤 훌륭했다. 

하루에 한정판매만 한다고 하는데 만족도가 높았던 메뉴


국물맛도 깔끔하고 고기야채도 넉넉함.





두번째로 시킨 쭈꾸미 삼겹살

맛있게 맵다.


이집음식이 맘에 들었다.

깔끔하기도 하고 간판과는 어울리지 않는 ㅋㅋ

맛이 있네 일단 ㅎㅎ

쏘주 드링킹


돈아 아깝지 않았던 대학로에서 술마시기 좋았던

취미로 하는포차.

간판좀 바꾸지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