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나라전체가 코인열풍으로 뒤죽박죽한듯 합니다. 직장인들은 물론 학생들까지 뛰어들어 너나 할것없이 코인투자에 여념이 없는데요, 투자를 하고 있지 않던 사람들로 주변사람들의 말로 인해 흔들리는 분도 계실겁니다.


저도 가상화폐에는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이유는 24시간 거래인지라 돈도 좋지만 내내 붙잡고 있어야 하고 신경쓰는 상황이 싫어서였죠.]

주식거래만으로도 머리가 아파 쉬는마당에 코인으로 누가 얼마벌든 말든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결국 아는 형님이 카이버를 하도 추천하는 바람에 결국 못이기는척하고 좀 구매해보려고 코인네스트에 가입을 했습니다. ㅋㅋ





카이버는 아직 코인네스트에서밖에 거래가 안되나봐요.


코인네스트 가입방법은 이메일주소를 통해 대소문영문자와 숫자를 혼합한 비번을 만들면 간단히 끝나지만 실명인증과 계좌등록 opt설정등을 마쳐야 합니다.


★근데 다 끝내고 코인네스트 입금을 하려고 버튼을 눌러보니 '무반응'이네요.ㅋㅋ



입금처리가 늦어진다는 후기들은 간간히 보이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예 반응이 없으니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깜깜해졌습니다. ㅋㅋ


답답한 마음에 카톡으로 문의해봤지만 이것도 먹통 ㅋㅋ



가상화폐사려고 얼마나 난리인지 짐작이 되기도 했지만 이걸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싶기도 하나하는 생각이 드는게 시스템 먹통으로 매도를 원하는 시기에 못할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니 뭐 한거도 없는데 울화통이 먼저 터지네요. ㅋ


비트코인 전산때문에 이런 피해를 보신분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은것 같은데, 얼마나 속상하고 답답하셨을지 조금 짐작이 가는 하루였습니다.



댓글